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체험판 공개
사진 = 넷마블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의 새로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판을 25일 공개했다

체험판은 국내 이용자들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핵심 콘텐츠인 ‘타임어택 챌린지’를 통해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위해 기획됐다.

‘구글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 획득과 편성, 성장 등의 절차 없이 총 40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10개 팀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체험판 공개와 함께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체험 플레이 선물 나락 떨구기’에서는 체험판 플레이 결과에 따라 응모권을 지급한다. 획득한 응모권으로 다양한 경품을 신청할 수 있다.

응모권 획득 시 확정 보상으로 전원에게 ‘캐릭터 소환권’, ‘배틀카드’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 보상으로 ‘갤럭시 S10’,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킹 오브 파이터 대형 피규어’,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인 ‘타임어택 최강자’전은 체험판 던전 클리어 기록 따라 순위를 매겨 경품을 증정한다.

우승자(1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00만원’, 준우승자(1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50만원’, 3위부터 10위까지의 랭커 7명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25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또한, 던전을 30회 이상 클리어한 도전자 1,000영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체험판 공개와 함께 진행되는 두 가지 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인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출시에 앞서 오는 28일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국내 팬들을 초청하는 사전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입장권은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product/27978)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사전 등록도 진행 중이다.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게는 한정 캐릭터와 게임 아이템,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종범 기자  jb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